FAQ⠀⠀⠀⠀⠀⠀자주묻는질문
쇼핑 가이드
Q: 제 차에 해당하는 제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A: 3D 제품은 차종 전용 맞춤 제작된 제품이기 때문에, 제조사/모델/제조연식/인승/연료/구동방식을 정확히 알고 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. ( 예: 기아 / 쏘렌토MQ4 / 5인승 / 디젤 / 4WD )
Q: 제 차는 홈페이지에서 보이지 않는데, 구매할 수 있나요?
A: 3DMatsKorea는 더욱 더 다양한 차종 전용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 중 입니다. 사이트에서 보이지 않는 차종 전용 제품의 경우, 당장은 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, 카카오톡 고객센터 (https://pf.kakao.com/_EDwcj)에 < 브랜드 / 모델 / 제조연식 / 인승 > 등의 차량 정보를 남겨 주시면 추후 재입고 또는 개발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. (예: VOLVO XC90 T8 / 2022년식 / 4인승 / 하이브리드)
Q: 카구, 엘레강트, 프리미엄 매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A: 3D의 모든 카매트 제품은 '표면층-XPE-맥스파이더'의 3층 구조로 되어있으며, 각 제품의 주요한 차이는 표면층에 있습니다.
▪️KAGU | 카구매트: 표면층 TPR 탄소 섬유 소재. 방수 기능 및 스타일리시한 무늬
▪️ELEGANT | 엘레강트매트: 3mm 고급 카펫 소재. 세련된 차량 실내
▪️PREMIUM | 프리미엄매트: 12mm 고급 카펫 소재. 안락한 감촉. 9가지 색상으로 구현하는 고급스러운 차량 분위기
Q: 냄새는 안 나나요? 냄새에 민감해서 사용이 걱정됩니다.
A: 3DMatsKorea의 카매트 및 카구 트렁크 매트 시리즈는 XPE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, SGS 인증 무독성 검사 통과 및 EU RoHS 유럽 연합 무독성 규범에 부합하는 제품으로, 일반 제품과는 다르게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아 믿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Q: 카매트는 어떻게 세척하나요?
A: 먼지나 과자 부스러기 같이 물로 씻을 수 있는 오염 물질은 물수건으로 표면을 가볍게 닦아주시면 됩니다. 필요에 따라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표백 성분 및 알콜 성분이 없는 중성세제와 부드러운 솔로 세척하실 수 있습니다. 매트 전체를 세척하시는 경우, 사용 전 반드시 직사광선을 피한 그늘진 곳에서 완전히 말린 후 장착해 주세요.
Q: 출고까지는 얼마나 걸리나요?
A: 결제 확인 (네이버 페이 정산 기준) 후, 익일 출고🚚 되고 있습니다. (단, 토, 일, 공휴일 제외) 배송 기간은 각 택배사 영업지점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Q: 제 차 바닥은 방음시공을 했는데, 3D 카매트 사용이 가능한가요?
A: 저희 제품은 특허받은 강성 섬유 소재인 'MAXpider (맥스파이더)' 로 고정 기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에, 반드시 순정 바닥인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 (다른 매트와 동시에 사용 불가)
Q: 기존의 카매트는 탈착하고 사용해야 하나요?
A: 네, 저희 3D 카매트 제품은 순정 바닥면에서 단독으로 장착하여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안전상의 이유로, 다른 매트와 동시에 사용하시거나 바닥을 시공한 차량에는 절대로 장착을 금지해주세요.
Q: 지정석 카매트만 부분적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?
A: 현행 국내 공식 수입 총판지사 정책에 따라서 운전석 / 조수석이 포함된 <풀 세트 기준>으로 판매 공급을 하고 있으며, <앞 열> 또는 <뒷 열>, <지정 좌석 위치> 같이 부분적으로 공급드리기가 어렵습니다.
Q: A/S 받을 수 있나요?
A: 3DMatsKorea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하신 정품 제품에 한하여 아래 조건에 부합하실 경우 A/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-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파손 문제 발생 시
-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매트가 갈라지는 등의 제작 상의 문제가 발생할 시
Q: A/S는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?
A: 제품을 구입하신 채널로 문의 부탁드리며,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신 경우, 카카오톡 고객센터(https://pf.kakao.com/_EDwcj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위해 문제가 되는 부분 사진 및 구매 관련 정보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Q: 하자 제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 제품을 구입하신 채널로 문의 부탁드리며,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신 경우, 카카오톡 고객센터(https://pf.kakao.com/_EDwcj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위해 문제가 되는 부분 사진 및 구매 관련 정보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Q: 주문 내용에 문제가 생겼습니다.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?
A: 우선 구매하신 채널을 확인 부탁드리며, 해당 채널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십시오.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신 경우, 카카오톡 고객센터(https://pf.kakao.com/_EDwcj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확인을 위해 주문 내역을 확인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
Q: 박스가 파손된 채로 배송이 왔습니다. 주문한 제품이 파손 또는 유실되었으면 어떻게 하죠?
A: 기후의 영향 또는 운송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택배 상자가 손상될 수 있으며, 박스가 개봉되지 않은 한, 대부분의 경우 파손/유실 위험이 낮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혹시라도 제품이 유실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, '미사용' 상태로 상품 박스에 보관하신 채로 고객센터(https://pf.kakao.com/_EDwcj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Q: 주문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: 3DMatsKorea 공식 카카오 고객센터(https://pf.kakao.com/_EDwcj)에 연락하신 후 구매채널, 성함, 구매일자, 제품 등 구매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. 구매내역 확인 또는 문제 확인을 위해 사진을 요청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Q: 색상 옵션은 어떻게 되나요?
A: 3DMats 국내 총판 지사 정책에 따라, 카구 매트와 엘레강트 매트는 블랙 단일 색상입니다. 프리미엄 매트의 경우, 9가지 색상(블랙, 다크그레이, 그레이, 버건디, 레드, 브라운, 오렌지, 카멜, 베이지) 중 하나를 선택하셔서 제작이 가능합니다.
Q: B2B 공급업체로 협업하고 싶습니다. 어디에 연락을 하면 되나요?
A: 저희 제품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3DMatsKorea 공식 카카오 고객센터 (https://pf.kakao.com/_EDwcj) 로 취급 요청 회사 소개 정보 (회사소개서 / 홈페이지 / 인스타그램 등) 또는 담당자님 명함을 전달해 주시면 본사 매니저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