품질보증
3DMatsKorea 품질보증 조항
1. 3DMatsKorea 차종 전용 카매트, 트렁크 매트는 구매일로부터 최대 1년까지 품질 보증이 제공되며, 3DMatsKorea 공식 판매점에서 구입하신 정품 제품에 한하여 아래 조건에 부합하실 경우 A/S 서비스가 제공된다.
-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파손 문제 발생 시-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에 매트가 갈라지는 등의 제작 상의 문제가 발생할 시
2. 국내 재고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최대 1년 까지 A/S 처리 가능하며, 주문 제작(Special order) 상품은 제품 하자 외에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하다.
3. 국내 재고 상품은 상품을 수령한 날짜로부터 10일 이내의 미사용 상품에 한해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며, 주문 제작 상품은 제품 하자 외에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다.
4. 본 품질보증은 한국공식 대리점, 판매점 또는 온라인 구매고객에 한해 적용가능하며, 3DMatsKorea의 차종전용 카매트, 트렁크매트는 하자 및 불량이 없다는 것을 보증한다.
5. 무상보증 범위 내용은 제품 자재 생산과정 또는 제조공정에서 발생한 하자/불량 및 비인위적인 파손을 말한다. 단, 제품 설치 시 부당 설치로 인한 파손, 제품 사용 중에 생기는 제품 마모, 부당한 조작, 고의적인 난용 및 제품 개조로 인한 제품 훼손의 경우는 제외된다.
6. 3DMatsKorea 제품 품질 질의사항에 관하여, 공식 고객센터 (또는 구입처)에 사진 및 구입 증명 정보를 제공한 뒤 품질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7. 모든 품질보증 서비스는(교환, 반품, 환불) 미사용완제품으로 반환이 완료됐을 경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8. 제품 보증, 수리 및 상품교환/환불 등의 최종 결정권은 3DMatsKorea가 소유하며, 위 품질보증 사항 내용은 양도 불가하며 품질보증 서비스는 제품 검사 및 불량 검수 확인 후 이행한다.